QT나눔방
"QT나눔방은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묵상하여 받은 은혜를 성도들과 나누는 곳입니다."

2025-04-07 08:42:25
민11:1~9[원망과 탐욕에는 징계가 따릅니다.] 1 여호와께서 들으시기에 백성이 악한 말로 원망하매 여호와께서 들으시고 진노하사 여호와의 불을 그들중에 붙여서 진영 끝을 사르게 하시매..우리의 모든 것을 들으시고 응답하시는 하나님, 진영의 끝을 사르시는 하나님을 보며 우리가 악한 길에서 깨닫고 돌아서기를 바라고 기다리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봅니다. 오늘 하루 내 입에 불평 보다는 감사와 찬양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하루 되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5. 07. 25
주님사랑
겔6:10) 그러면 내가 여호와임을 그들이 알게 될 것이다. 내가 그들위에 이 재양을 내리겠다는 것은 헛된 말이 아니다"
말씀을 알기 전에는 우상숭배는 다른 신을 믿는것 으로만 알았습니다. 그러나 믿음이 생기고 말씀을 접하면서 나의 우상숭배는 물질,명예,외모,자녀 일 수 있겠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깨우치고 회개하고 돌아오는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도 오직 주님만 바라보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아멘
2025. 07. 24
하딸
겔5:13 내 노가 다한즉,15 내 노와 분과 중한 책망으로 네게 벌을 내린즉//하나님의 자녀가 돌아 오기를 오래 참으시고 기다리심을 보게됩니다. 그래서 지금 기도합니다. 속히 돌아 오게 하소서. 소성케하소서 회복시켜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5. 07. 24
주님사랑
겔5:8)그러므로 주 여호와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다."내가 네게 대적해서 민족들이 보는 앞에서 네 가운데서 심판을 내릴 것이다 9)네 모든 혐오스러운 것들 때문에 내가 한 적이 없고 또 다시는 하지 않을 일을 내가 네 게 행할 것이다 ....제가 주님의 뜻과 달리 제멋대로 살아갈 때 얼마나 마음이 힘드셨을까 하고 회개합니다. 죄인 된 저를 돌이켜 깨우치게 하시려는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오늘도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 주옵소서.
2025. 07. 22
하딸
겔 3: 17 에스겔을 파수꾼으로 세우시고 하나님을 대신하여 이스라엘 백성을 깨우치라는 사명을 주셨습니다. 그냥 파수꾼으로 사명을 주시지 않으셨습니다. 하나님을 대신하도록 세우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최근 기도중 목장의 리더로 불러주심에 대한 감사 기도를 하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지금의 직장으로 옮기심 또한 하나님의 일을 할 수 있게 하기 위함임을 고백하게 하셨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계획 가운데 있음을 고백합니다.
2025. 07. 21
하딸
겔 3:10,11 모든 말을 마음으로 받으며 귀로 듣고, 가서 듣든지 아니 듣든지 주 여호와의 말씀을 고하라고 에스겔에게 명령하셨습니다. 세상을 향해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복음의 씻를 뿌릴수 있도록 말씀을 듣고 읽고 묵상할때 더 꼭꼭 말씀을 씹어 먹고 내안에 가득히 차고 넘쳐 어디서나 복음의 말씀이 나갈수 있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2025. 07. 17
하딸
딤전6:12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영생을 취하라.. 직장 기도모임에서 초등학생 자녀의 친구(이혼가정,최근 모친 사망,고학년들과 어울림)가 예수님을 영접하기를 위해 기도했다. 두 친구 사이에 어려움이 생기면서 학폭위 신청을 하고 현재는 어른들 싸움(경찰서에 고소)으로 까지 갔다. 몇달째 해결되지 않고 있다.
영적인 분별이 조금은 늦은듯 하지만 마귀의 방해로 보인다고 기도팀의 연장자분께서 선으로 하자 마귀를 대적하는 기도를 하자. 그동안 나의 방패기도를 대적기도로 바꾸겠다고 했다. 우리의 싸움은 혈과 육의 싸움이 아님을 다시 깨닫는다.
2025. 07. 16
주님사랑
딤전 6:7) 우리가 세상에 아무것도 가지고 온 것이 없으매 또한 아무것도 가지고 가지 못하리니 8) 우리가 먹을 것과 입을 것이 있은즉 족한 줄로 알 것이니라
이 세상에서 돈을 움켜지고 더 많이 벌려고 욕심을 내면 낼 수록 상황과 형편이 더 어려워짐을 깨달았습니다. 주님이 주신걸로 만족할 줄 알며 경건하게 살아가도록 인도해주세요
아직도 부족한 종이지만 하나하나 깨닫게 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오늘도 이 말씀을 붙들고 주님이 주신 양식을 받아 열심히 살겠습니다
2025. 07. 16
날찌니
7월16일(수) 돈을 사랑하는 탐욕은 일만악의 뿌리며, 결국 파멸과 멸망에 빠뜨린다고 하십니다.(디모데전서 6:10) 주님이 주신 환경 안에서 감사하며 살아가는 오늘의 하루 되길 소망합니다.
2025. 07. 16
하딸
딤전6:2 형제라고 가볍게 여기지 말고 더 잘 섬기게 하라 이는 유익을 받는 자들이 믿는 자요 사랑을 받는 자임이라// 가볍게 여기지 말고 라는 말씀이 주일부터 계속 되새김질 하게 됩니다. 하나님께로 부터 받은 것 은사(달란트)와 믿음의 사람들을 섬길때 가볍게 여기지 말라는 말씀을 통해 나의 삶을 돌아봅니다.
2025. 07. 15
하딸
딤전 5:22 다른 사람의 죄에 간섭하지 말며 네 자신을 지켜 정결하게 하라.. 형제의 눈 속의 있는 티를 보기 보다 나의 눈 속에 있는 들보로 인하여 나를 먼저 돌아 보게 하소서.
2025. 07. 15
주님사랑
"딤전5:24)어떤 사람들의 죄는 밝히 드러나 먼저 심판에 나아가고 어떤 사람들의 죄는 그 뒤를 따르나니 25)이와같이 선행도 밝히 드러나고 그렇지 아니한 것도 숨길 수 없느니라 "
선한일이든 악한일이든 주님 앞에 숨길 수 없으니 올바른 행실로 정결하게 살아가는 삶이 되게 하시옵소서.
2025. 07. 14
하딸
딤전 5:10 선한 행실의 증거가 있으니 자녀 양육,나그네 대접, 성도의 발을 씻김, 환난당한 자들을 구제,모든 선한 일을 행한 자라야 한다고 했다. 예수님께서 내가 너희를 사랑한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인줄 알리라. 사랑의 향기를 퍼뜨리는 주님의 제자가 되게 하소서.
2025. 07. 11
하딸
딤전 3:13 집사의 직분을 잘한 자들은 아름다운 지위와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에 큰 담력을 얻느니라..맡은 자에게 구할 것은 충성입니다. 어느날 새벽 기도중에 시어머님의 기도의 영성을 받게 해주세요 라고 기도가 나왔습니다.처음이였습니다. 신앙의 연륜이 쌓이신 어머님을 만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어머님의 신앙을 잘 이어 받아 하나님께 잘했다 칭찬 받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5. 07. 11
샬롬
딤전3:9 깨끗한 양심에 믿음의 비밀을 가진 자라야 할지니.
믿음의 비밀을 가진자 라는 자부심을 가지며 다시 한번 구원의 감격을 붙들고 나의 삶을 되돌아보는 하루를 살아야겠습니다.
2025. 07. 10
김지은
디모데전서 2장
4절 그 분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깨닫게 되기를 원하신다
8절 거룩한 손을 들고 기도하기를 바란다 ...
그동안의 나의 간구가 나의 생각과 욕심을 채우기 위한 것이 아니었는지..
나의 고백에 겸손과 순종의 마음이 빠져있지는 않았는지..다시한번 점검하게 된다
바울의 권면처럼 나의 기도를 넘어서서 교회 공동체와 지도자와 나라를 위해 중보하는것이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을 수 있는 길이며 그것이 주님의 뜻임을 알고,
오늘도 기도로 승리하는 하루이기를 소망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