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나눔방
"QT나눔방은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묵상하여 받은 은혜를 성도들과 나누는 곳입니다."

2025-04-04 12:10:45
민9:22) 이틀이든지 한 달이든지 일년이든지 구름이 성막위에 머물러 있을 동안에는 이스라엘 자손이 진영에 머물고 행진하지 아니하다가 떠오르면 행진하였으니 /
말씀속에서 주님이 오늘 제게 보여주시는 구름기둥 불기둥을 봅니다. 그래서 오늘도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게 되길 기도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2025. 04. 08
하딸
민11:10~23[고뇌하는 지도자에게 응답하시는 하나님] 17 내가 강림하여 거기서 너와 말하고 네게 임한 영을 그들에게도 임하게 하리니 그들이 너와 함께 백성의 짐을 담당하고 너 혼자 담당하지 아니하리라..모세의 탄식을 들으시고 해결해주시는 해결자 하나님..오늘날 우리에게도 동일하게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신뢰하며 기도합니다. 꿈의숲교회에 세운 영적리더쉽들에게 성령의 기름을 충만히 부어주시사 맡겨주신 사명 기쁨으로 감당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5. 04. 08
날찌기
4월 8일(화) ■ 민수기 11장 23절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여호와의 손이 짧으냐, 네가 이제 내 말이 네게 응하는 여부를 보리라. ■ 하나님의 능력을 믿지 못하는 모세에게 주님은 믿음을 요구하십니다. 주님께서 능치 못하실 능력으로 오늘하루도 거룩한 하루 보내게 해주시길 기도합니다.
2025. 04. 07
하딸
민11:1~9[원망과 탐욕에는 징계가 따릅니다.] 1 여호와께서 들으시기에 백성이 악한 말로 원망하매 여호와께서 들으시고 진노하사 여호와의 불을 그들중에 붙여서 진영 끝을 사르게 하시매..우리의 모든 것을 들으시고 응답하시는 하나님, 진영의 끝을 사르시는 하나님을 보며 우리가 악한 길에서 깨닫고 돌아서기를 바라고 기다리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봅니다. 오늘 하루 내 입에 불평 보다는 감사와 찬양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하루 되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5. 04. 06
매일큐티
6일(주일) 29절에서 "우리와 동행하자 그리하면 선대하리라 여호와께서 이스라엘에게 복을 내리리라 하셨느니라" 호밥은 모세의 요청에 응해 이스라엘의 행진에 동참합니다. 주님을 온전히 신뢰하여 주님의 도우심을 구하며 오늘하루 주님을 의지하는 하루를 보내길 소망합니다. 적용 : 주일예배 거룩히 드리기
2025. 04. 05
하딸
민10:1~10[원활한 소통과 질서 유지를 위한 나팔 신호] 2 은나팔.. 두들겨 만들어서~~,3 나팔 두 개를 불 때~~ 하나님은 왜 나팔을 두들겨 만들었다고 말씀하시고 그 만든 나팔을 불라 하셨을까? 찬송가의 하나님의 나팔소리 천지 진동 할때에~~ 내 삶의 불순물들 불순종, 경건하지 못한 삶들이 정결케 되고 하나님의 나팔 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하므로 천국잔치 참여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5. 04. 05
꿀 단 말씀
어제 사람의 소리에 흔들리어 스트레스 받으며 하루를 보냈습니다.
오늘 큐티말씀을 보며 회복되었습니다.
이제는 저에게 하나님 말씀이 하루의 양식인 만나와 같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가 기도하면 그소리를 듣고 기억하시며 승리하게 하심을 굳게 믿고 하나님 말씀에 순종 된 삶이 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2025. 04. 04
하딸
민 9:15~23 [순종을 훈련하시는 하나님의 주권적 인도하심] 16 항상 그러하여~~ 성막 곧 증거의 성막에 구름기둥 불기둥으로 항상 임재 하신 하나님.. 고전3:16 하나님의 성전된 우리와 언제난 변함 없이 항상 함께하시는 임마누엘의 하나님 감사합니다.
2025. 04. 04
3040
민9:22) 이틀이든지 한 달이든지 일년이든지 구름이 성막위에 머물러 있을 동안에는 이스라엘 자손이 진영에 머물고 행진하지 아니하다가 떠오르면 행진하였으니 /
말씀속에서 주님이 오늘 제게 보여주시는 구름기둥 불기둥을 봅니다. 그래서 오늘도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게 되길 기도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2025. 04. 04
성도
4월4일(목) 곧 그들이 여화와의 명령을 따라 진을 치며 여호와의 명령을 따라 행진하고 또 모세를 통하여 이르신 여호와의 명령을 따라 여호와의 직임을 지켰더라./ 오늘 하루 내 의지대로 내가 바라는대로 되지 않더라도 주님의 하시는 때를 믿음으로 기다리며 바라고 기도합니다.
2025. 04. 03
큐티나눔사랑
이스라엘 자손 중 시체로 부정한 자들은 한 달 뒤 유월을 지키도록 하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은 어떤 상황 속에서도 구원의 절기를 기념하라는 하나님의 뜻임을 발견하게 됩니다. 나의 환경과 상황이 예배를 드리지 못하게 되는 상황일지라도 주님께 예배로 나아가길 기도합니다.
본문 민수기 9장 10절 이스라엘 자손에게 말하여 이르라 너희나 너희 후손 중에 시체로 말미암아 부정하게 되든지 먼 여행 중에 있다 할지라도 다 여호와 앞에 마땅히 유월절을 지키되 11절 둘째 달 열넷째 날 해 질 때에 그것을 지켜서 어린 양에 무교병과 쓴 나물을 아울러 먹을 것이요
2025. 04. 03
하딸
민 9:1~14[엄중한 명령, 그러나 유연한 이끄심] 8 모세가 그들에게 이르되 (기다리라) 여호와께서 너희에게 대하여 어떻게 명령하시는지 내가 (들으리라) 묵상: 3개월 아니 이제 4개월이네요. 남편이 일을 못하고 지낸지ㅠㅠ..하나님께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까요? 묻지만 응답이 없습니다. 남편이 더 답답하겠죠!! 그동안 쉼 없이 일을 할 수 있도록 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아직은 조금 더 일을 할수 있는 나이인데..사순절 기간 말씀을 읽고 기도 할 수 있는 시간을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더 좋을 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릴 수 있도록 하실줄 믿으며 기다리겠습니다. 하나님!! 어렵고 힘든 시기에 주님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기도할수 있는 시간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의 길이요 진리되신 주님 더욱 사랑하며 살기로 다짐하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5. 04. 03
날찌니
4.3(목) 민수기 9:2 ■이스라엘 자손에게 유월절을 그 정한 기일에 지키게 하라 ■광야에서 절기를 지키기가 힘들지만 주님은 유월절을 지키라고 명하십니다. 유월절 어린양이신 예수님의 십자가 죽음을 기억하며 오늘하루 주님안에서 제 마음과 생각과 말과 행동을 주장해주시길 기도합니다.
2025. 04. 02
3040
21. 레위인이 이에 죄에서 스스로 깨끗하게 하고 그들의 옷을 빨매 ..
하나님, 주님 앞에 예배든 봉사든..나아가기전 나의 죄를 돌아봅니다. 정결하게 씻어주시고 구별된 삶을 살도록 성령 하나님 붙들어 주세요.. 오늘 수요예배에 그러한 마음으로 기대하며 나아가겠습니다.
2025. 04. 02
매일큐티
오늘 주님은 민수기 8장 14절에서 "너는 이같이 이스라엘 자손 중에서 레위인을 구별하라 그리하면 그들이 내게 속할 것이라"하셨습니다. 이스라엘의 장자를 대신해 하나님을 섬기도록 하기 위해 레위인을 구별하여 택하셨습니다. 오늘 하루 주님안에서 주님의 사람으로 세상과 구별된 삶을 살기를 소망합니다. 적용:수요예배 드리기
2025. 04. 02
하딸
민 8:14~26[충성을 다할 기한이 있는 섬김] 26 그의 형제와 함께 회막에서 돕는 직무를 지킬 것이요~~..형제 자매와 함께 연합하여 주님 주신 일에 크든 작든, 중요하든 사소하든 무슨일이든 쓰임을 받음에 감사합니다. 그리하여 주님의 몸된 성전이 아름답게 세워져 사랑의 공동체로 축복의 통로가 됨을 감사드립니다. 주님!! 생명주셔서 호흡하는 동안 주님 맡겨주신 일에 기쁨으로 순종하는 딸 되게 하소서.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
2
댓글